1 0 0 0 0 0 2일전 0

아더 핑크의 성경의 신적 영감

『The Divine Inspiration of the Bible』 – 아더 W. 핑크 저 “성경은 단순한 인간의 문헌이 아니라, 살아 계신 하나님의 숨결로 기록된 말씀이다.” 20세기 복음주의 신학의 거장 **아더 W. 핑크(Arthur W. Pink)**는 이 짧고도 강력한 책을 통해, 성경의 신적 영감(Divine Inspiration)을 설득력 있게 변증합니다. 『The Divine Inspiration of the Bible』은 성경이 어떻게 하나님의 영에 의해 기록되었는지를 다양한 각도에서 조명하며, 성경의 권위와 무오성을 확신하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깊은 신뢰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핑크는 이 책에서, 성경의 독특한 구조와 일관성, 예언의 성취와 역사적 신빙성, 성경..
『The Divine Inspiration of the Bible』 – 아더 W. 핑크 저

“성경은 단순한 인간의 문헌이 아니라, 살아 계신 하나님의 숨결로 기록된 말씀이다.”

20세기 복음주의 신학의 거장 **아더 W. 핑크(Arthur W. Pink)**는 이 짧고도 강력한 책을 통해, 성경의 신적 영감(Divine Inspiration)을 설득력 있게 변증합니다. 『The Divine Inspiration of the Bible』은 성경이 어떻게 하나님의 영에 의해 기록되었는지를 다양한 각도에서 조명하며, 성경의 권위와 무오성을 확신하고자 하는 독자들에게 깊은 신뢰의 기초를 제공합니다.

핑크는 이 책에서,

성경의 독특한 구조와 일관성,

예언의 성취와 역사적 신빙성,

성경 자체의 자증(自證)성 등을 논리적이면서도 영적으로 풀어내며, 성경이 단순한 고대 문헌이나 종교적 전승이 아니라, 하나님의 살아 있는 말씀임을 강하게 증거합니다.

오늘날과 같이 성경의 권위가 흔들리고 있는 시대에, 이 책은 신자들에게 다시금 확고한 신앙의 닻을 내리게 해 줍니다. 성경이 왜 하나님의 말씀이어야만 하는지를 이해하고 싶은 모든 이에게 꼭 필요한 고전입니다.
아더 W. 핑크 (Arthur W. Pink, 1886–1952)

영국 출신의 개혁주의 신학자이자 청교도적 성경 교사.
1886년 노팅엄 출생으로 젊은 시절 신지학(神智學) 등 이단 사상에 잠시 영향을 받았으나, 하나님의 은혜로 돌이킨 후 전적으로 성경 연구와 강해에 헌신하였다.
미국으로 건너가 무디 성경학교(Moody Bible Institute)에서 수학했으나, 인간적인 교회 사역보다 하나님의 말씀 연구에 집중하기 위해 학교를 자퇴하였다.

그는 평생을 독립적인 성경 연구와 집필 사역에 바쳤으며, 당대에는 크게 알려지지 않았지만, 사후 그의 저서들이 전 세계로 보급되며 깊은 신학적 영향력을 끼쳤다.
핑크의 글은 청교도의 경건과 철저한 성경 중심주의를 그대로 이어받아, 인간 본성의 전적 타락과 하나님의 절대 주권, 은혜의 영광을 일관되게 강조한다.
특히 『하나님의 주권』(The Sovereignty of God)은 개혁주의 신학 고전으로 널리 읽히며, 오늘날에도 설교자와 신학생, 경건한 성도들의 필독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의 삶은 세상의 명예나 주목보다 진리의 말씀을 깊이 묵상하고, 그리스도의 영광을 드러내는 데 헌신되었으며, 그 열매는 지금도 많은 사람들에게 유익을 주고 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kr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