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9 0 0 4 26 0 3년전 0

신비한 이방인

신비한 이방인은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이 시도한 소설이다. 그는 1897년부터 1908년까지 간헐적으로 작업했습니다. Twain은 여러 버전의 이야기를 썼습니다. 각각은 "사탄" 또는 "44번"이라는 초자연적인 인물을 포함합니다. 모든 버전은 미완성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논쟁의 여지가 있는 마지막 버전인 44번, 신비한 이방인을 제외하고). 요약: 1590년, 세 소년 테오도르, 세피, 니콜라우스는 오스트리아 외딴 마을 에셀도르프(독일어로 "아스빌" 또는 "동키타운")에서 비교적 행복한 소박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마을 오르가니스트의 아들인 테오도르가 들려줍니다. 다른 지역 인물로는 Peter 신부, 그의 조카인 Marget, 점성가 등이 있습니다. 어느 날 ..
신비한 이방인은 미국 작가 마크 트웨인이 시도한 소설이다.

그는 1897년부터 1908년까지 간헐적으로 작업했습니다. Twain은 여러 버전의 이야기를 썼습니다.

각각은 "사탄" 또는 "44번"이라는 초자연적인 인물을 포함합니다. 모든 버전은 미완성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논쟁의 여지가 있는 마지막 버전인 44번, 신비한 이방인을 제외하고).

요약:


1590년, 세 소년 테오도르, 세피, 니콜라우스는 오스트리아 외딴 마을 에셀도르프(독일어로 "아스빌" 또는 "동키타운")에서 비교적 행복한 소박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마을 오르가니스트의 아들인 테오도르가 들려줍니다. 다른 지역 인물로는 Peter 신부, 그의 조카인 Marget, 점성가 등이 있습니다.

어느 날 마을에 사탄이라는 잘 생긴 십대 소년이 나타납니다. 그는 자신이 천사이며 자신과 같은 이름을 가진 타락한 천사의 조카라고 설명합니다. 젊은 사탄은 몇 가지 마법의 위업을 수행합니다. 그는 미래를 예견할 수 있다고 주장하며 그들이 걱정하는 사람들에게 곧 닥칠 불행한 사건에 대해 알려줍니다. 소년들은 사탄의 예측 중 하나가 실현될 때까지 사탄의 주장을 믿지 않습니다. 사탄은 그들의 친구들에게 닥칠 더 ​​많은 비극을 계속해서 설명합니다. 소년들은 사탄에게 중재를 요청합니다. 사탄은 동의하지만 자비의 기술적인 정의에 따라 움직입니다. 예를 들어, 사탄은 질병으로 인한 죽음이 아니라 그저 테오도르의 친구 중 한 명을 즉시 죽게 만듭니다.

마을과 사탄이 그들을 마법으로 수송하는 전 세계의 다른 장소에서 소년들은 종교적 광신, 마녀 재판, 화형, 교수형, 죽음 및 집단 히스테리를 목격합니다. 마지막으로 사탄은 간략한 설명과 함께 사라집니다. "하나님도 없고, 우주도 없고, 인류도 없고, 지상의 생명도, 천국도, 지옥도 없습니다. 그것은 모두 꿈입니다. 기괴하고 어리석은 꿈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생각에 불과합니다. 방랑하는 생각, 쓸모없는 생각, 노숙자 생각, 공허한 영원 사이에서 외롭게 방황하는 것입니다!".
새뮤얼 랭혼 클레먼스(영어: Samuel Langhorne Clemens, 1835년 11월 30일 ~ 1910년 4월 21일)는 마크 트웨인(Mark Twain)이라는 필명으로 더욱 유명한 미국의 소설가이다. 주요 작품으로는 미시시피 강 유역을 배경으로 개구쟁이 소년인 톰 소여와 허클베리 핀의 모험을 그린 동화 《톰소여의 모험》이 있다.

1835년 미국 미주리주 플로리다에서 태어났다. 4살때 가족이 미시시피 강변의 소도시 Hannibal(또는 St.Petersberg, Missouri주)로 이사갔다. 미시시피강 주변의 자연은 그의 유년기에 깊은 인상을 남겨 그가 후에 쓴 《톰소여의 모험》 등의 무대가 되었다.

11살에 아버지를 잃은 그는 인쇄소에서 견습공으로 일하게 되었다. 그 덕분에 브라질을 탐험하고 미시시피강을 누비는 증기선의 키잡이 일도 하였다. 이 때 사용한 수심 깊이의 단위를 필명으로 사용하였다. 1840년대 미국 서부에서 금이 발견되어 소위 서부개척이라는 붐이 일어나자, 마크는 약간의 토지를 매입해 금을 찾았지만 결과는 비참했다. 덕분에 빚이 늘어나 신문사 일을 했는데, 그가 일한 신문이 첫 단편들을 실어 마크 트웨인이 작가로서의 호평을 받게 해준 캘리포니언 지이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